160714 운빨로맨스 16화 제수호 - 류준열.jpgif

45pics















존잘ㅠㅠ



절레절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선의 흐름이 존좋..







안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매 너무 씹덕 존예







이거 ㄹㅇ 나른한 고양이미





수호 안 같고 주녈 같아.. 박수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옹길만 걸어..








옆모습 슬림해 ㅠㅠ 개잘생겼어

목선 존존예






씹더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펫 없나...







찡긋하는 표정만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병이 있어..






아ㅏㅏㅏㅏㅏㅏㅏ 대존잘 8ㅅ8ㅅ8ㅅ8ㅅ8ㅅ8ㅅ8ㅅ8ㅅ8ㅅ8ㅅ8






젖어도 존잘







여주한테 청혼받은 표정...ㅠㅠ 체거야






고개 살짝 트는게 포인트ㅠㅠ 존설ㅠㅠ






엔딩씬 핵존예ㅠㅠ

제수호 눈이랑 입술이 행복해서 웃는 고양이 같아..ㄹㅇ

어떻게 저렇게 웃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 미친 끝이라니...(왈칵)

8주 동안 행복했다 수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무슨 아직 못 보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