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707 운빨로맨스 14화 제수호 - 류준열.jpgif

24pics










아 개썅존잘; 착장이랑 헤어 미친듯








표정 존나 능글능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타시 찡긋맘







못살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흑백으로도 살리지 못한 처참한 보정 실패.. 절레절레






존좋





나 안경 ㄹㅇ 사랑하나봐........











바로 위 짤이랑 표정 갭 ㄹㅇ







얼굴은 열일하는데.. 대체 누가 이런 옷을...(숙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시써




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웃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화 끝나고 ㄹㅇ 우울증행... 그래서 지금 몹시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