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고싶어서 올리는 김정환(2).gif

11pics

이것은 류준열 개썅얼빠가 작성한 글





이거 (1)에 올렸어야 했는데 빼먹음..

얼빠 환장하는 짤




ㄹㅇ 청순대명사




내가 응팔 복습 할 때마다 매번 다시 돌려보는 구간..(?)

눈동자 존예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더기





목울대



황사 화니 머리가 복실복실 풍_성

존나 귀여워서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늘한 눈매랑 입술 존좋




.....?

이분은 김정환이 아니고 넘나 류준열..

응팔 팬싸랑 ㄹㅇ 존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에 핫팩만 있으면 완벽






휴.........ㅜㅜ 짠내나는데 잘생겨써




시무룩한 멍뭉이



~11화


아니 나는 빈폴이 이렇게 늦게 올 줄 몰랐고......


그래서 응팔 복습만 하려고 했는데 자꾸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ㄷㄹㄷㄹ